본문 바로가기
세무사시험 공부방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27 : 오늘은 자체휴업

by ◇◆■□ 2020. 4. 13.
반응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27 : 오늘은 자체휴업

 

 

 

 

 

 

 

 

 

고시생 초이 오늘 자체 휴업

 

 

 

 

아침부터 뭔가 꼬이기 시작했고 

 

ㅎㅎ

 

지금까지도 잘 안풀리고 있다

 

어쩌다보면 손에 펜이 잡히지 않는 날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뭐 모든걸 내려놓는건 아니지

 

 

그래 차라리 일찍 자고 일어나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공부를 해보고자 한다

 

 

 

 

이 글은 새벽에 올라 올 수 있도록 예약을 걸어둔 상태이다 ㅎㅎ

 

 

내가 잠들고 나서 올라오겠지

 

 

내일부터는 오늘처럼 되지말자는 생각을 가져본다

 

 

도망갈곳도 없고

더이상 멈출 여유도 없다

 

잠깐 흐름이 끊어졌다고 주저앉는건 웃기다

 

오늘하루 푹 쉬었다고 생각하고

 

 

나는 원래 일요일에 쉬는사람이야 라고 혼자 자기위로 하고

 

 

너무 부담감 가지지말자

 

 

 

내일부터 하던대로 그냥 쭉 가면 그만이다

 

잘하고 있다

 

여유를 가지되 긴장감은 잃지말자

 

스스로에게 힘을 불어넣어본다

 

 

아 몰라~~ ~~~~~~~~~~~~더럽게 꼬이는날이 있으면 또 공부 더럽게 잘 되는 날도 있겠찌~

 

 

 

 

 

 

 

 

 

 

 

 

 

 

 

 

 

 

 

 

 

오늘의 생각 : 신에게는 아직 600시간 이상의 시간이 남아있사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