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18

오미크론 걸렸을때 쉽게 자가치료하는 방법 고시생은 특히나 오미크론을 더 조심해야한다. 오미크론, 즉 코로나에 감염되면 일상 생활이 완전 망가질 수 있다. 예전 대구에서 100명의 확진자가 나왔을때만 하더라도 지구멸망 수준으로 무서워 했었는데 지금은 대구에서 하루 만명이 넘게 나오니까 다들 무덤덤하게 느끼고 있다. 예전에는 주변 사람이 감염되었다는 소식이 거의 없었는데 요즘은 간간히 들리고 있다. 웃긴건 본인들도 걸렸다는 사실을 몰랐다가 목이 좀 걸걸해 지거나 몸살 기운이 있어서 자가검진을 해봤더니 확진이란다. 그렇게 조금 시간이 지나니까 완치...ㅋㅋ 음... 그래도 아주 어린 나이거나 노인들은 정말 조심해야한다. 주변 사람들 소식을 들어보니까 이제는 집에서 자가치료를 할 수 밖에 없던데 미리 약국에서 치료키트를 구매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쓰는 .. 2022. 3. 19.
2022 서울시 청년수당 자격 신청방법 300만원 받으세요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회계자격증 순서 난이도 총정리>자라 알바 일일헬퍼 리얼 후기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걷기만 해도 돈주는 캐시워크나랑드사이다 리얼 후기가스라이팅 뜻과 연애 대처조정린 기자 학력 프로필 보기코에픽 5개월 사용 솔직리뷰갤럭시 탭s8 울트라 거치대 가성비 구매후기 2022. 3. 14.
삼성노트북 윈도우10 블루투스 전원버튼 사라짐 레알빡침 해결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크몽 실제로 이용해본 후기단백질바 19가지 먹어본 후기코에픽 5개월 사용후기커블체어 와이더 찐 후기휴온스메리트 비타민 후기비맥스메타 최강피로회복제수험생 전용 스탑워치비교갤럭시 탭s8 울트라 거치대 가성비 구매후기 갤럭시 탭s8 울트라 거치대 가성비 구매후기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크몽 실제로 이용해본 후기< >단백질바 19가지 먹어본 후기< >코에픽 5개월 사용후기< >커블체어 와이더 찐 후기< >휴온스메리트 비타민 후기< >비맥스메타 최강피로회복제 고시텔 직접 운영해본 총무가 말하는 좋은 방 구하는 방법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회계자격증 순서 난이도 총정리< >>자라 알바 일일헬퍼 리얼 후기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하기<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걷기만 해도 돈주는 캐시워.. 2022. 3. 13.
갤럭시 탭s8 울트라 거치대 가성비 구매후기 갤럭시 탭s8 울트라 거치대 가성비 구매후기 드디어!! 기다리던 갤럭시 탭s8 울트라 거치대가 나의 손으로 들어왔다!! 전에 사용해오던 갤럭시탭s7+를 당근으로 처분하고나서 사전예약으로 울트라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확실히 거거익선이 딱 맞다는 표현인거 같다. 그런데 달랑 본품만 와서 며칠 동안은 그냥 덩그러니 사용도 하지못하고 지켜보기만 하다가 젤리케이스를 하나 사서 사용하게 되었다. 젤리케이스 상태를 보면 진짜 안습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이따구로 만들거 같으면 차라리 판매를 하지 않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소리 제어 버튼이 헐거워서 덜렁거리는데 예전에 사용하던 갤럭시탭s7+ 모델의 젤리케이스랑은 너무나도 차이가 많이 난다. 반품하려고 했는데 그냥 시간이 아까워서 이대로 사용하고 있다. 지금은 갤럭시 탭s8 .. 2022. 3. 7.
세무사시험 단톡방을 개설하고자 합니다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회계자격증 순서 난이도 보기시험후기 및 1차 합격 공부법1차 재무회계 완벽대비 방법2021 1차 후기 안보면 후회함유형자산 유형별 문제정리 1탄2차 시험 시험장 후기와 꿀팁회계자격증 순서 종류 총정리 2022. 2. 27.
세무사 2차 시험 후기 주관식 채점 이대로 정말 괜찮을까?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회계자격증 순서 난이도 보기시험후기 및 1차 합격 공부법1차 재무회계 완벽대비 방법2021 1차 후기 안보면 후회함유형자산 유형별 문제정리 1탄2차 시험 시험장 후기와 꿀팁회계자격증 순서 종류 총정리 회계자격증 순서 종류 난이도 공부방법 총정리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회계자격증 순서 난이도 보기>시험후기 및 1차 합격 공부법>1차 재무회계 완벽대비 방법>2021 1차 후기 안보면 후회함>유형자산 유형별 문제정리 1탄>2차 시 holiday2020.tistory.com 세무사시험 후기 & 1차 합격 공부방법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회계자격증 순서 난이도 보기>시험후기 및 1차 합격 공부법>1차 재무회계 완벽대비 방법>2021 1차 후기 안보면 후회함>유형자산 유형별 문제정리 1탄.. 2021. 12. 1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