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무사시험 공부방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47 : 와 이제 거의 다왔네

by ◇◆■□ 2020. 6. 22.
반응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47 : 와 이제 거의 다왔네

 

 

 

 

 

 

 

 

다와간다 이제 

 

 

 

오늘도 새벽부터 공부를 한 고시생 초이씨

 

그는 또 이렇게 아무일 없이 하루가 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새 아무일도 없다

 

북한에서 요새 시끄럽고

코로나가 다시 스믈스믈 기어 오르는 이 판국에

 

아무일도 없는게 나에게는 최고인 듯 하다

 

 

 

조만간 목요일에 대학 선배 즉, 친한 형과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다

 

 

이 얼마만의 인간과 인간간의 바깥에서 외식인가

 

나도 이제 밖에서 점심식사를 해보는건가

 

점심식사를 밖에서 하는건 2월 이후 처음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는 점 점 길어서 앞머리가 계속 눈을 찌른다

이제 머리집게를 사용하지 않고서는 공부를 할 수 없게 되었다

 

 

 

 

 

그래 조금만 더 길면 이제 ........................

 

 

 

 

 

 

이건 구독자분들 눈 요기 하시라고 올렸고

 

 

현실판을 소개한다

 

 

강균성님도 잘 어울린다 

이정도만 어울려도 소원이 없겠다

 

 

 

 

 

 

현실은

 

참..... 좋다!!!

 

 

 

 

셤 끝나면

 

유튜브를 개설할까 계속 고민중이다

 

시험 끝나면 어떤 영상을 올려야하는가

 

공부? 먹방? 브이로그? 주식? 

 

음.... 모르겠다

 

재밌는 영상을 찍고 싶긴하다ㅎㅎ 

 

 

우선 시험 당일 유튜브를 찍을거다 

1차시험 브이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담에 2차시험 브이로그까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긴머리를 나중에 자를때도 찍어야겠다

 

 

소재거리는 많으나 재밌게 만들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

=======================================

 

1차 시험까지 요즘 나의 시간표다

 

잘 부탁해!

 

 

 

 

 

잠깐만요~

 

노래 한곡 듣고 가실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EYurufb-l5I&list=RDMMEYurufb-l5I&start_radio=1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