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무사시험 공부방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 : 괜찮아 잘 될거야

by ◇◆■□ 2020. 4. 23.
반응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 : 괜찮아 잘 될거야

 

 

 

 

 

 

 

 

 

 

괜찮아 잘 될거야

 

 

 

오늘도 똑같은 시간에 일어나 자리에 앉은 고시생 초이씨

 

그렇게 공부를 시작하였다

 

살짝 졸린데? 이런 느낌이 들길래 

 

역시나 냉장고에 있는 커피를 꺼내어

 

내 사랑 병헌이형 처럼 고상하게 블랙커피를 마셨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부었다

 

 

 

 

 

 

 

 

 

 

 

정말 진짜 모르겠다

 

손 소독제 사용 직후 잡으니까 그냥 미끄러져 날라가던데 . . 

 

얼마전에 열심히 책 분권한것에도 부었다

 

이거 왜이러는 걸까?

 

 

 

 

 

 

 

 

 

 

쏟아놓고 나니까

 

또 블로그 생각나는건 뭐냐?

 

왜이럴까 정말 ㅋㅋㅋ

 

뭐. . .  주섬주섬 다 닦고

 

다시 자리에 앉아 아무일도 없는것 처럼

공부를 시작했다

 

그래도 커피는 제대로 먹어야 하지 않겠는가

 

다시 냉장고에가서 꺼내는데

어머님께서 뭔 커피를 2개나 먹냐고 하시길래

 

"ㅋㅋ" 라고만 대답했다 

 

나이가 몇개인데 . . 쏟았다고 말할 순 없자나?

 

 

그렇게 다시 공부를 시작하였다

 

 

 

 

 

 

 

 

 

 

 

 

 

 

 

 

 

운동하는 고시생초이

 

3주 정도 전부터?

 

실내 턱걸이 기구를 책상 바로 뒤에 설치하여 

 

턱걸이를 매일매일 조금씩 하고 있다

 

운동할때마다 휴대폰으로 녹화해서 보관중이다

 

등 모양이 변해가는 과정을 찍어볼 생각이다

 

 

 

사실 구매한건 2019년 겨울이다 ㅋㅋㅋㅋㅋㅋㅋ

 

3~4개월 정도 그냥 방안에 고급 옷걸이로 사용 중 이었는데 . . 

 

 

처음에 구매하였을때 밴드 없이 턱걸이 1개도 못하는 나를 보고

 

그냥 그때부터 10만원짜리 옷걸이가 되었었던 것 같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도 하고 

 

 

시험끝나기 전까지 100일 넘게 남아있으니

 

그때동안 하루에 4~5분씩이라도 꾸준히 하면 뭔가 달라질까 ?

 

궁금하기도 하다

 

밖에 나가는일은 일주일에 거의 1번 정도다

 

방 안에서 밥/공부/운동 모든걸 해결 하는 중 

 

운동을 하면서 살도 빠지고 있고 . . 

 

이정도면 올드보이 아닌가?

 

 

 

 

 

 

 

나중에 녹화영상이 100개가 넘어가게 된다면 

 

나도 밴드없이 턱걸이를 할 수 있겠지?

 

밴드없이 턱걸이 20개를 해보고 싶다

 

그럼 나도 몸짱이 되는 날이 오리라 . . . .. .

 

몇 십년 동안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나의 복근들과의 인사도 해보고 싶다

 

 

 

상우형처럼 되고싶다

 

 

 

 

 

형은 나의 영원한 소라게야

 

사랑해

 

 

 

 

 

 

 

 

열품타 시간도 올려야 하는데 

 

아직 공부가 끝나지 않은 이유로 우선 업로드 후 

 

사진을 첨부하려 한다

 

1일 1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지금 11시 52분 ㅠㅠ

 

오늘 최소 공부시간을 채우지 못한 탓에 새벽에도 공부는 계속된다

 

어제 포스팅한 일기에 댓글 달아주신 구독자분들께 답장도 해야하는데 ㅠㅠ

 

 

빨리 공부를 끝내고 돌아와서 댓글 달아드리고 블로그도 방문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