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를 담아

카시나 왜 다들 카시나(카시나 덩크)를 사고싶어할까?

by ◇◆■□ 2020. 12. 11.
반응형

 

 

 

 

 

 

 

카시나? 도대체 어떤 브랜드일까? 나이키X카시나 콜라보!!!!

 

www.youtube.com/watch?v=Nr2X6hiyhUY

 

 

www.esquirekorea.co.kr/article/48710

 

‘나이키 X 한글 꿀조합’ 덩크 카시나 18일 출시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나이키가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카시나와 협업을 통해 덩크 카시나를 출시했다. 덩크 카시나1 나이키에서 한국의 감성을 담은 덩크 카시나(Dunk Kasina)를 출시할 예정이다. 1985년 처음으로 선보인

www.esquirekorea.co.kr

 

 

카시나는 1997년 부산을 시작으로 국내 샵 중에서는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곳이다. 

이번에 나이키에서 한국의 감성을 담아 나이티X카시나 덩크를 출시하게 되었다. 나이키 신발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덩크 시리즈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샵과 함께 콜라보라니... 패션에 관심이 있는 신발 마니아들에게는 최고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었다. 이번에 출시한 나이키 카시나 덩크는 1980년대 우리나라의 복고풍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두 색상 중 하나인 그린 색은 우리나라 도로표지판에서 영감을 얻고 블루 색상은 우리나라의 1980년대 버스에서 그 색생의 영감을 얻었다고 전해진다. 행태그 장식에 있는 숫자 1의 의미는 우리나라 경부고속도로를 상징하고 있으며 신발 뒤에 있는 영문자인 부산과 서울을 번갈아 넣었다고 전해진다. 

 

이로써 카시나는 우리나라의 특징을 완벽히 표현함과 동시에 완벽한 디자인을 거쳐 새로운 덩크제품으로 재탄생 시켰다고 볼 수 있다.

 

 

 

 

 

 

 

 

나이키X카시나 덩크 제품 가격은 어떻게 될까?

 

 

그렇다. 나이키X카시나 덩크 제품은 기본 80만원부터 120만원까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다. . . 

흠... 처음에 디자인을 보고 나서는 오 !! 이쁘다 한번 사볼까? 라고 생각이라도 들었었는데. .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을 한 후 부터는 카시나 제품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 나의 뇌가 그냥 기억자체를 지우려고 노력중인듯 하다 ㅋㅋㅋㅋㅋㅋ

 

 

 

www.youtube.com/watch?v=fvAJmCiOWoY

 

비싼만큼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된다. 해당 영상을 보게되면 구매자가 느낀 장단점과 생각들을 알 수 있다. 해당 제품은 1980년대 대한민국의 시대적 배경이 담겨있다는 의미있는 신발이라고 한다. 해당 신발의 포켓쪽에 있는 작은 나이키 상표 등 세세한 디테일이 매우 뛰어나다고 말했다. 

 

신발의 혀 부분에는 다른 제품에 비해 가죽제품을 이용했다는 차이점. 그리고 혀 부분의 택이 영어로 [NIKE]가 아닌 한글로 [카시나] 로 되어있다는 점. 뒷쪽 측면에 카시나 로고가 자수로 박혀있는점이 디테일적인 완성도를 올렸다고 전했다. 

 

밑창 부분은 검정색으로써 1980년대 버스의 바키를 상징하는 모습과 색상을 생각했다고 한다. 카시나 덩크를 신고 장시간 이용해봤을때 상당히 착화감이 안좋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사이즈 측면에서는 발볼이 큰 사람이 아니고서는 정사이즈로 신어야한다고 전했다. 다른 덩크 제품들보다 좀 더 여유로운 제품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한 제품이다 보니 사용된 스웨이드의 재질의 퀄리티가 거칠거칠하게 좋지 않다고 느껴진다고 한다. 그래서 제품마다 같은 신발임에도 불구하고 색상의 앞뒤 차이가 날 수 있다고. 

 

 

www.thegolf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68

 

나이키온라인스토어, 서버 다운...덩크로우 X 카시나 드로우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 골프타임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나이키온라인스토어에서 덩크로우 x 카시나의 드로우가 진행되고 있다.25일 나이키온라인스토어에서는 오전 10시부터 11...

www.thegolftimes.co.kr

9월달에 나이키온라인스토어에서 나이키X카시나 덩크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었을떄 온라인 쇼핑몰의 서버가 다운될 만큼 그 인기가 뜨거웠다고 한다. 현재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해당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니. .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희소성과 매니아층의 수요에 의해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임에는 틀림없다. 

 

 

 

 

 

 

 

 

 

 

 

함께하면 좋은 글

 

holiday2020.tistory.com/124?category=799564

 

충전식 손난로 추천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왜 이제 샀을까?!

충전식 손난로 추천 PISNET 손난로 겨울이 왔다... 손이 너무 시려워 ㅠㅠ 밖에 나가면 손이 참 춥다. . 나와 같은 솔로들은 손이 더 차가울 수 밖에 없다. 손이 차가운건 당신 잘못이 아니다. 혼자

holiday2020.tistory.com

 

holiday2020.tistory.com/109?category=799564

 

첵스 파맛 후기 관련 영상까지

첵스 파맛 후기 관련 영상까지 더보기 첵스 파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라 ㅋㅋㅋㅋㅋ 결국 파국이다!!!! 첵스에서 파맛 씨리얼을 출시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holiday2020.tistory.com

holiday2020.tistory.com/87?category=799564

 

커블체어 와이더 실제 60일 이상 사용 후기 및 유튜브 영상까지!!!

커블체어 와이더 실제 60일 이상 사용 후기 및 유튜브 영상까지!!! 커블체어 와이더 어떤 제품일까?! 허리가 요새 아프다는 느낌을 받았다. 목도 구부정하게 자세를 취한 탓에 거북목이 의심되고

holiday2020.tistory.com

holiday2020.tistory.com/56?category=799564

 

[고시생이 먹어본] 단백질바 추천 및 편의점 19종류 솔직리뷰

[고시생이 먹어본] 단백질바 추천 및 편의점 19종류 솔직리뷰 단백질바는 왜 먹었을까? 나는 고시생이다 단백질바는 왜 먹었을까? 아침에 일어나서 정신없을 때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제격

holiday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