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를 담아

펭수몰 귀여운 펭수 시즌그리팅 예약판매 시작!!!

by ◇◆■□ 2020. 12. 11.
반응형

 

 

 

 

 

 

귀여운 펭수!!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펭수 신드롬이라고 말할 수 있는 펭수에 대한 인기는 아직까지도 식을 줄 모른다. 왜 이렇게 펭수 인기가 하늘까지 치솟은 걸까? 펭수가 대세로 떠오른건 EBS의 방송덕분인데 교육방송이라는 EBS특성을 완전히 깨버리고 독특한 말투와 미친듯한 드립력을 가지고 시청자들을 들었다놨다 완전히 본인에게 푹 빠지게 만들었다.

 

www.youtube.com/watch?v=K_5lal40lCk

 

목소리는 분명히 30대 남자 어른인데 ㅋㅋㅋ 행동하는게 너무나도 귀여운 펭수 ... 갓 뽀로로를 보고 꿈을키워 남극에서 헤엄쳐서 왔다는 펭수 ㅋㅋㅋㅋㅋ 이때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대한민국은 펭수의 늪에 빠지게 된다 ㅋㅋㅋ

 

 

 

 

 

 

 

 

너무 유명해져서 국감 참고인으로 채택된 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w.youtube.com/watch?v=pLZRRU5ZHdY

www.yna.co.kr/view/AKR20200925116800005?input=1195m

 

국감 참고인 채택된 펭수 '난감'…참석 불투명 | 연합뉴스

국감 참고인 채택된 펭수 '난감'…참석 불투명, 이정현기자, 문화뉴스 (송고시간 2020-09-25 15:30)

www.yna.co.kr

EBS의 인기캐릭터인 펭수가 난데없이 ㅋㅋㅋㅋㅋ 국정감사의 참고인으로 채택되어 본인이 난감해하고 있다는 기사이다.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가 EBS국감에 펭수를 참고인으로 부르겠다고 밝힌 후 본 내용이 많은 사람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펭수가 참석한다 할지라도 국감에서 펭수가 할 언행들 ㅋㅋㅋㅋㅋㅋ 특히 말투나 드립은 어찌하려고 저런 결정을 내린걸까 ㅋㅋㅋ 

 

 

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0100615164401752

 

'펭수' 국정감사 안 나간다…'세계관 손상 우려'

EBS 인기 캐릭터 '펭수'. 연합뉴스 자료사진. EBS 인기 펭귄 캐릭터 '펭수'가 결국 국정감사에 출석하지 않기로 했다.펭수 캐...

www.busan.com

국감에 참석한 펭수가 펭~~~하!!! 이러면 어쩔려고 저런 생각을 한걸까 ㅋㅋㅋㅋㅋㅋ 결국 펭수는 EBS를 시청하는 아이들에 대한 세계관 유지를 위해 참석하지 않는다고 EBS가 전했다. 자칫 국감 출석으로 인하여 펭수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세계관이 흔들릴 수 있다는 이유에서였다. 펭수에 대한 캐릭터의 세계적 진출 뿐만 아니라 이미 국내에서 받아들여지고 있는 펭수 이미지상 국감 출석은 어렵다는 것이다. 

 

황보의원은 국감에 펭수를 부른 이유가 펭수의 성공 요인과 노하우 그리고 캐릭터 사업 종사자들에 대한 처우와 수익분배 개선이 목적이었지만 펭수의 공식적인 거절로 이는 무산되었다.

 

 

 

 

 

 

 

 

 

 

 

 

 

펭수몰이 탄생했는데 모르는 사람이 너무나 많다.

www.youtube.com/watch?v=H9h0-Ul3poA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펭수의 공식 제품들을 판매하는 펭수몰 온라인 쇼핑센터가 9월달에 정식 오픈했다.

이미 3개월이나 지났지만 나도 오늘 처음 알았기에 ㅋㅋㅋ 이렇게 블로그에다가 포스팅을 해본다. 소유코퍼레이션이 소유하고 있는 펭수몰은 2020년 언택트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율이 최고조인 지금 펭수의 공식적인 상품들을 한눈에 접할 수 있는 일명 펭수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펭수에 대한 모든 상품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펭수몰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www.mk.co.kr/star/hot-issues/view/2020/12/1268771/

 

펭수몰, 오늘(10일) 시즌그리팅 예약 시작…접속 폭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EBS 인기 캐릭터 펭수의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에 `펭수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펭수몰`이 올랐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www.mk.co.kr

 

마침 어제 2020년 12월 10일 시즌그리팅 예약을 시작한 펭수몰! 어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고 한다. 어제까지만해도 펭수몰 접속조차 어려웠다고 전해지는데 지금은 접속이 가능한 상태이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달력과 다이어리 증명사진 뱃지 키링 등 펭수에 관한 아기자기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지난 2019년 펭수 달력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서버가 마비된 적이 있었는데 올해도 동일하게 서버가 폭발하였다고 한다. 펭수몰에서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G마켓과 쓱닷컴 등 다양한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해졌다. 

 

 

 

 

 

 

 

 

 

펭수몰

www.pengsoomall.com/main/index.php

 

펭수몰

자이언트펭TV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pengsoomall.com

 

 

펭수몰에 대한 이용방법을 포스팅하려 하였으나 . . 너무나도 간단하기도 하고 ㅋㅋㅋ 회원가입만 하면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 크게 다른점이 하나도 없기에 링크만 걸어놓았다. 현재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최대 5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어서 방문하여 펭수를 겟!!! 해보자

 

 

 

 

 

 

 

 

 

 

 

함께하면 좋은 글

holiday2020.tistory.com/127?category=861350

 

카시나 왜 다들 카시나(카시나 덩크)를 사고싶어할까?

카시나? 도대체 어떤 브랜드일까? 나이키X카시나 콜라보!!!! www.youtube.com/watch?v=Nr2X6hiyhUY www.esquirekorea.co.kr/article/48710 ‘나이키 X 한글 꿀조합’ 덩크 카시나 18일 출시 | 에스콰이어 코리아..

holiday2020.tistory.com

holiday2020.tistory.com/126?category=861350

 

마녀2 개봉 제작 김다미가 주연이 아니라고??? 이럴수가

마녀1이 준 인상이 너무 강했다 www.youtube.com/watch?v=LyAaXHvkZ9A 마녀1을 안본사람도 있으리라 생각해서 10분안에 마녀1을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을 첨부하였다. 그 당시 신인배우였던 김다미를 주연으

holiday2020.tistory.com

 

holiday2020.tistory.com/125?category=861350

 

정은경 프로필 나이 경력 질병관리본부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정은경에 대해서 전부 알아보자 현재 우리나라를 위해 코로나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힘쓰는 사람이 누굴까 생각해보니 바로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이 떠올랐다.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이름 정

holiday2020.tistory.com

 

holiday2020.tistory.com/120?category=861350

 

조정린 기자 학력 프로필 논스톱 나이 최근 근황과 영상까지!!

조정린 기자 그녀에 대해 조정린 그녀는 1984년 8월 24일 생으로 현재 36세이다. 키는 159CM로 A형이며 혜성 여자고등학교와 동덕여자 대학교 그리고 고려대학교 언론학 석사 과정을 마친 정치부 기

holiday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