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무사시험 공부방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39 : 오늘도 나의 뇌는 풀 가동

by ◇◆■□ 2020. 6. 30.
반응형

[고시생일기] 세무사 1차 D-39 : 오늘도 나의 뇌는 풀 가동

 

 

 

 

 

 

 

 

나의 뇌야 오늘도 부탁해!

 

 

 

 

 

 

 

1. 오전 5시 20분

 

눈을 뜨고 오늘도 화이팅이라는 단어로 시작

별의미는 없다 

그냥 시간 인증이라고나 할까

새벽5시에 기상한건 이제 한달째

2~3주만 이렇게 살아보니 적응이 된듯하다

 

 

이제는 별다른 생각도 없이 일어난다 ㅋㅋ 

 

 

 

 

 

 

 

 

 

2. 오전5시 52분

그래 아침엔 역시 금사과지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하루가 상쾌하게 시작 가능하다

커피는 역시 갓성비 홈플러스 카풰라테~

 

이렇게 먹고 공부하면 배가 고플까~ 안고플까

.

.

.

.

.

.

.

 

'정답은 배가 찢어진다'입니다

 

 

 

 

배고프면 배가 찢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때 먹어주는 것이 바로바로 단백질 바 

 

단백질바 포스팅이 갑자기 생각난다

 

먹는데만 2주 걸렸고

 

쓰는데만 몇시간 걸렸다는 

 

단백질바 19가지 종류 포스팅!!!

 

그 전설의 포스팅!!!

 

https://holiday2020.tistory.com/56?category=799564

 

[고시생이 먹어본] 단백질바 추천 및 편의점 19종류 솔직리뷰

[고시생이 먹어본] 단백질바 추천 및 편의점 19종류 솔직리뷰 단백질바는 왜 먹었을까? 나는 고시생이다 단백질바는 왜 먹었을까? 아침에 일어나서 정신없을 때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제격�

holiday2020.tistory.com

 

 

 

다음에서 편의점 단백질바를 검색하면 최상단에 나온다 ㅋㅋ

 

열심히 쓰긴 했나보다

 

뿌듯해

 

 

 

 

 

 

 

 

3. 오전 7시 8분

 

배고픔이 극에 달하여 배가 찢어지는 고통이 들면

입에 단백질바를 넣어본다

 

조금씩 조금씩 .. .  .

 

앞니로 먹는다

 

앞니로 먹어야...

 

오래 ... 먹는다. .. ...

 

그렇다. . 

 

절대 돈이 없어서 아껴먹는게 아니다

 

 

 

 

 

 

2개 먹으면 200칼로리가 넘으니까 그런거다.......

 

여튼 그런거다.....

 

 

 

 

 

 

 

4. 오전 8시 6분

 

도저히 안되겠다

성주에서 친구가 보내준 참외를 먹어보자

참외는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찐다

 

절대 안찐다

 

내가 정한건 아니다

 

그냥 뇌피셜이다

 

 

 

 

 

 

 

 

5. 오후12시 43분

 

기다리던 점심시간!!!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

 

하루 중 가장 기쁜 시간이다

 

닭가슴살로 만든 요녀석들과 수박 한가득!

먹는데 10분도 안걸린듯한..............

 

 

 

 

 

배가 고프니까 그냥 입에다가 막 넣는구나 ㅋㅋㅋ

 

마무리는 0칼로리 다이어터들의 자존심!

 

나랑드 사이다로 마무리 !!!!

 

 

 

 

 

6. 오후 3시 23분

 

밥먹은지 불과 3시간

 

배가 고프다 위에 아무것도 없다는 신호를 보내온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건

 

아몬드브리즈! + 프로틴!

 

 

 

 

역시 나같은 비실이들에겐 프로틴이 들어간걸 먹어줘야한다

 

 

 

 

 

 

 

 

 

 

 

 

7. 오후4시 25분

 

아몬드브리즈를 쪽쪽 먹은지 1시간

 

또 다시 배가 허전하다

 

구충약도 저번달에 챙겨먹었을텐데

 

왜 이럴까

 

뭐가 문제일까

 

도대체!!!

 

 

 

 

 

 

 

 

8. 오후4시 53분

 

결국 나는 믹서기를 꺼내고야 말았다

 

사진상으로 작아보이지만

 

엄청 대용량 믹서기임이 틀림없다

 

다 먹고나니 배가 터질것만 같았다

 

이 행복한 순간은 1시간30분정도 짜리겠지?

 

+ 그 후에 화장실을 3번이나 갔다고 한다

 

수분이 엄청 많구나 과일들아....

 

 

 

 

 

 

 

오늘의 공부시간은 12시간이 되었다

 

오늘은 좀 만족스러운 시간인 듯 하다

 

내일은 더 열심히 해봐야겠다

 

 

 

오늘의 추천곡은

 

 

https://www.youtube.com/watch?v=hoLzH1revMg&list=RDEYurufb-l5I&index=4

 

좋아요 구독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려요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