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시생이 이슈를 본다

오르테가가 박재범 뺨을 때렸다?? 격투기 선수가 일반인을????

by ◇◆■□ 2020. 3. 8.
반응형

지금 주말동안 가장 핫한 이슈는 오르테가와 박재범이다

 

정찬성(33)과 오르테가(29) 는 원래 사이가 좋았다.

 

그 일이 있기 전까지는...

 

 

 

 

 

사이 엄청 좋아보이는데?? 뭐야?

 

 

 

이때부터 눈빛이 좋지 않았어.....

뒤통수 때릴 눈빛...

 

 

 

재범띠 뺨 아야해써...

 

 

 

전달 10일에 인터뷰에서 정찬성은 오르테가를 보고

"이미 한번 도망간 선수를 붙잡고 싶지는 않다"고 했고

그때부터 둘 사이는 갈라졌다

 

근데 그때 이 "도망" 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말을 할 당시 통역한 사람이

우리의 박재범이라는거다

 

 

오르테가는 '도망'이라는 단어에 엄청 민감하게 반응했고 

 

그 후에는 박재범까지 거론하며 잡히면 패버린다고 말했다

 

그런데 오늘 UFC248 에서 오르테가는 어디서 끌려나오는 장면이 목격되었다

 

 

 

오르테가가 정찬성이 화장실을 간것을 보고

박재범에게 다가가 박재범인걸 확인 후!!! 뺨을 때렸다고 말했다

 

정찬성이 하필 화장실 갔을때 때리냐 ㅋㅋㅋㅋㅋㅋ

재범이가 너보다 한참 형인데 !!!!!

 

정찬성과 박재범은 오늘 UFC248에 초청받아서 구경간거 같은데.....

 

 

 

 

 

우리 재범 브로도 한 근육 하는데!! 

과연 AOMG는 법적 대응까지 갈까???

 

앞으로 오르테가와 정찬성의 대결에

한국사람들(박재범 팬)의 관심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격투기에는 항상 이슈가 필요하다

 

격투기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이슈이기에 

 

이번 이슈는 박재범에게는 안타깝지만

오르테가와 정찬성에게는 더욱이 큰 기회가 될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이미 경기에 대한 관심이 올라갔고

오르테가를 욕하며 정찬성을 응원할 것이다

 

누가 이기고 지고는 문제가 아니다

 

이미 이슈가 만들어졌기에 박재범만 안타까울 뿐이다 ㅠㅠㅠㅠㅠㅠ

힘내 재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