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시생이 이슈를 본다

[속보] 북한--> 이제부터 남한이 괴로울것이라는 뉴스!!(관련주)

by ◇◆■□ 2020. 6. 13.
반응형

[속보] 북한--> 이제부터 남한이 괴로울것이라는 뉴스!!

 

 

 

 

 

 

 

도대체 왜이럴까 얘네들?

 

 

갑작스러운 새벽 기사에 따르면 

 

북한 장금철 노동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장이 우리나라 대북전단 살포를 극대노하며 비난했다

 

내래 고조 남조선 아x끼들 이제부터 후회하고 괴로울 것이라면서....

 

며칠전부터 북한의 동향이 심하게 이상하다고 생각은 했다

 

김여정이 대북살포 삐라를 중단하지 않으면 쓴맛을 보여준다고 했었는데...

 

왜 김정은은 가만히 있고 여동생이 난리를 피우나 싶긴했지

 

북한은 늘 본인들이 위험에 처했거나 내분이 심할때 이런전략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 자기내들 속이 시끄러울때 외부사람들 즉, 우리나라처럼 바로 옆에 있는 국가에 시비를 털면서

 

내부 결속을 하는것이다

 

서해/동해 아무곳이나 미사일을 쇽쇽~ 쏴대는 것도 이 때문이 크다

 

여튼, 김여정 제1부부장의 4일 담화 이후 대북전단 살포 금지법 제정이 들어간 상태인듯하다

 

그래도 북한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우리나라에서 삐라를 날리는 단체 또한 강경하게 계속해서 날리겠다는 의지가 보이고 있고

 

드론을 이용해서까지 날리겠다고 한다 ㅋㅋ

 

솔직히 나는 이도저도 아닌 입장이지만 삐라를 날림으로서 두 나라간의 긴장이 극대화 되는것도 웃기다

 

 

북한이 늘 있던 대북전단에 심하게 반응하는게 뭔가 수상하다

 

내부적으로 무슨일이 있는걸까?????

 

얼마전에 김정은 건강위기설로 떠들썩 하긴 했는데 .............. 과연.........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833839&plink=ORI&cooper=DAUM

 

북한 “남한, 이제부터 괴로울 것…수습할 수 없는 지경”

정부가 대북전단 살포에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나섰지만, 북한의 발언 수위는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어젯밤에는 북한이 우리 정부 대응을 또다시 비난하면서 신뢰가 산산조각 났다는 내용의 담

news.sbs.co.kr

 

 

 

여튼 장 통전부장이 말했다

 

" 가볍기 그지없는 혀 놀림으로 험악하게 일을 만들어서 오늘날의 사태를 어물쩍 넘기려고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이는 장금철 통전부장 스스로 개인적인 의견을 낸것으로 보인다

 

 

한편 6월 15일은 6/15 공동선언 20주년이다 

 

평화의 나비를 날릴 계획인데 . .  .. . 

 

http://www.newsway.co.kr/news/view?tp=1&ud=2020061213535892279

 

함평군, 6․15 공동선언 20주년 기념···‘평화의 나비’ 날린다

‘나비의 고장’ 전남 함평군이 파주 임진각에서 '평화의 나비' 날리기 행사를 개최한다. 11일 군은 6․15 공동선언 20주년을 기념해 평화와 통일을 기원하는 함평 나비날리기 행사를 14일 오전 10�

www.newsway.co.kr

 

 

나비의 고장인 함평군에서 평화의 나비 날리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것도 뭐라고 꼬집을까?????????

 

시비를 털지 궁금하다

 

그리고 곧 6/25가 다가온다 .. .  

 

 

과연.... 

 

 

 

 

 

 

 

 

 

 

 

 관려주를 알아보자

 

 

 

뭐 북한 관련이면 거의 방산주나 경협주로 나뉜다 

 

 

대표적으로 빅텍과 / 아난티를 꼽을 수 있겠다

 

https://blog.naver.com/hanch2033/221935042047

 

방위산업 관련주 전쟁관련주 정리

김정은 신변 이상설로 요 며칠 방산주 주가 움직임이 컸는데오늘은 김정은 신변에 대한 별다른 뉴스 없이 ...

blog.naver.com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북한에서 한마디를 던질때마다 주식시장이 출렁인다

 

참... 아이러니한 세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김정은 김여정이 한마디만 던져도 

 

어떤 종목은 상한가를 가고

 

어떤 종목은 하한가를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재미난 국가일 따름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