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를 담아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그대로 따라하기

by ◇◆■□ 2021.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그대로 따라하기로 찾아뵙습니다. 최근에 제가 KT M모바일을 가입했거든요! 그리고 갤럭시탭 S7+에 LTE를 쓰고 싶어서 데이터 쉐어링 가입 절차를 직접 해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입방법을 찾다찾다 그냥 제가 포스팅을 제대로 한번 해보자 싶었습니다. 저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몇번이나 하고 또 해서 가입을 완료했네요. 여러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보시면서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준비물은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한 KT M모바일 유심칩과 주민등록증이면 끝입니다. 

반응형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을 꼭 하세요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을 꼭 사용해야 하는 이유!!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을 왜 사용해야 할까요?

【1】 최근 신규가입자들에게 엄청난 혜택 (한달 100G 추가 제공!!!)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최근 최신폰에 대해서도 휴대폰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KT와 동일한 품질의 통신 품질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5】 저 또한 최근 갤럭시탭S7+를 구입하게 되면서 데이터 쉐어링을 사용하기 위해 알뜰폰 통신사를 이동하였습니다. 【6】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지원 및 서비스 가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를 통하여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 가입 절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이용 요금 

KT M모바일 설명 썸네일KT M 모바일 요금제
M모바일 필수

▲KT M모바일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 요금제가 기존 KT, SK, LG 통신사와 비교했을때 비교자체가 불가능할 정도
  • 과거 LG유플러스에서 6~7만원대 지불 현재는 32,980원만 납부 중
  • 이벤트 적용으로 현재도 100GB를 매월 지급받는 중
  • 휴대폰 구매시 보통 2년 약정이지만 KT M모바일은 약정이 없음

KT M모바일 이벤트
이벤트

▲ 현재 제가 가입한 KT M모바일 휴대폰 요금 입니다.

(1) 32,980원에 한달 기본 11GB+100GB(이벤트) / 전화 / 문자 무제한 입니다.

(2) 제휴카드까지 이용하는 경우에는 12,980원으로 2만원 추가 할인까지 됩니다!!

▲ 현재 KT M모바일에서 가입행사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스타벅스 텀블러와 왓챠 3개월은 가입고객 전원에게 지급 중입니다. 

(2) 타 알뜰 요금제 서비스와 달리 데이터 쉐어링을 가입 고객에게 전원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평생 월 3만원대로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매월 +100GB 1년간 지급)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설명 들어갑니다.

앞으로 설명할 내용은 이미 KT M모바일로 휴대폰 요금을 가입하신 분들에게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데이터 쉐어링을 하실 수 있도록 단계별로 설명하고자 합니다.

 

KT가 만든 대한민국 1등 알뜰폰 – kt M 모바일 공식 다이렉트몰

이가* 2021.01.20 알뜰폰 후기 기존에는 lg 유플러스였고 친정 집 1층, 2층, 신혼집 까지 총 3군데 tv, 인터넷, 휴대폰이용중이었어요. 결합할인으로 나름 통신비를 절약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아주~

www.ktmmobile.com

▲ 먼저 KT M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로그인부터 해줍니다. 

▲ 목록에서 뮤악정 유심 --> 후불유심을 클릭해 줍니다.

▲ 여기서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1) 유심유형은 LTE / 가입유형은 반드시 신규가입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 약정기간은 무약정

(2) 유심칩을 이미 편의점에서 스스로 구매하신 분들도 반드시 온라인 가입신청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직 누르지 마시고 밑에서 데이터 쉐어링 요금제를 선택한 후에 온라인 가입신청을 눌러야 합니다.

(▼바로 밑 사진에서 설명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무조건 해당 방법으로 진행하라고 합니다.)

(셀프개통으로 진행하실경우 무조건 중간에서 진행이 막히게 됩니다.--> 직접해봄 ㅠㅠㅠ 으어어)

(3) 요금제 선택에서는 추천요금제가 아닌 전체로 선택하시고 데이터쉐어링을 찾으셔야 합니다.

▲ 내려가다 보시면 데이터쉐어링 전용 요금제 0원짜리가 보이실 겁니다. 체크해 줍니다.

▲ 그리고는 다시 위로 올라가셔서 온라인 가입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 성인의 경우 개인 / 일반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청 내용 사항을 꼼꼼히 다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다음 화면으로 넘어오면 해당 화면이 보입니다. 데이터 쉐어링에 가입하기 때문에 빨간색 박스에 표시한 부분은 신경쓰실 필요 없습니다.

▲ 실명과 주민등록번호 및 본인인증 절차까지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저는 신용카드로 했습니다. (신용카드 적는게 간단한거 같아요)

▲ 데이터 쉐어링 가입이기 때문에 추천인 정보와 이벤트 사항은 해당사항이 없어서 비워두시면 됩니다.

▲여기서 잘 보셔야 하는 부분이 몇가지 있습니다.

(1) 가입 희망번호 4자리를 기입합니다. 1순위부터 3순위까지 적어주세요. 태블릿 기기에 번호를 배정하게 됩니다. (중간자리 번호는 랜덤으로 추후에 문자로 알려줍니다.)

(2) 유심을 미리 사놓으신 분들은 해당 번호를 적어주시는데 마지막에 보면 1234A 이런식으로 마지막은 영어로 되어있으실 겁니다. 영어는 제외하고 모든 번호를 적어주시면 총 19개의 번호가 기입됩니다.

(3) 저는 모바일로 명세서를 받도록 하였고 요금 납부 방법도 간단하게 신용카드를 이용했습니다.

(신용카드로 요금 납부를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신용카드사마다 휴대폰 요금 자동 결제시 할인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세요!)

 

 

▲ 마지막 약관동의 입니다. 여기서도 잘 보실게 있어요

(1) 모든 필수 사항에 대해서는 체크하시되 기타 서비스 이용에서는 체크를 비워둡니다. 꼭 할필요 없는것에 동의를 할 이유는 없죠?

(2) 모든 사항이 끝났습니다. 페이지 속 내용을 잘 기입하였는지 다시 한번 체크해 주시고 주문 완료를 눌러주세요.

주문 완료 후 절차

주문이 끝나셨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르세요.

  • 주문 완료 후 1899-0034 (개통서비스지원 고객센터) 전화하기
  •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개통 신청 완료했다고 말하기
  • 추가적으로 시간이 지나고 휴대폰으로 가입완료 문자 옴
  • 문자 내용에 따라서 추가적인 사항은 다시 고객센터 문의 가능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직접 해보고 알게된 사실

(1) 데이터 쉐어링을 통해 태블릿에서는 월 11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11GB를 모두 사용하고 나면 낮은 속도로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11GB를 태블릿에서 얼만큼 사용중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현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용량에 따라 일정량이 남은 경우 휴대폰 문자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4) 데이터 쉐어링 가입을 완료하고 나면 휴대폰에 7,500원짜리 부가서비스를 가입했다고 문자가 옵니다.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추후에 요금 고지서에는 0원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5) 데이터 쉐어링을 하면 보통은 태블릿으로 전화/문자는 불가능 하지만 [문자 수신만 되는것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태블릿으로 문자 수신이 되는걸 확인했습니다. 발신은 안됩니다.)

오늘은 ▼KT M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그대로 따라하기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데이터 쉐어링 가입을 완료하고 직접 태블릿으로 LTE를 써보니 신세계네요 ㅋㅋ 앞으로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태블릿으로 인터넷을 맘껏 할 수 있겠습니다. KT M모바일 가입하신 분들은 무조건 데이터 쉐어링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 알차고 유익한 정보들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공감 감사합니다. 

KT M모바일 셀프개통 하시려면
필독 영상

 

목차

     

    함께하면 좋은 추천 글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2021 총정리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최근들어 정부 지원금제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도 알아

    holiday2020.tistory.com

     

    알뜰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개통 후기 영상까지 완벽하게 알자

    알뜰폰 왜 써야될까? 나도 2년전엔 최신폰을 사용하는 고시생이었다. 왜냐!! 그때도 2년이 지난 휴대폰을 번호이동을 통해 새 휴대폰을 값싸게 구매했기 때문이다. 그 대가로 우린 보통 무엇을

    holiday2020.tistory.com

     

    이다영 배구선수 인스타그램 러블리영상 쌍둥이 키 연봉까지!

    이다영 배구선수에 대해 알아보자! 이다영 유퀴즈 출연영상부터 보고 가실게요~! www.youtube.com/watch?v=yUQzJUWHXhw 마무리로 입덕하고 가실게요~! www.youtube.com/watch?v=NBRdc8oqDGI 이다영은 1996년 10..

    holiday2020.tistory.com

     

    어골칼슘 부작용 효능 고르는법

    어골칼슘 부작용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골칼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들 칼슘은 충분하게 섭취하고 있다고 자부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골칼슘은 작은 양으로도 우리 몸에

    holiday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