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시생이 물건을 샀다

만땅치킨 - 갈비언니 솔직 리뷰~~~~★★강력 추천★★

by ◇◆■□ 2020. 3. 29.
반응형

 

만땅치킨 - 갈비언니 솔직 리뷰~~~~★★강력 추천★★

 

 

 

 

다이어트 중인다 그런데...

 

갑자기 오늘 치킨이 너무 먹고싶었다

 

정말 너무 먹고싶었다

 

주체할 수 없었다

 

 

 

너무 너무 너무 먹고 싶었다 ㅋㅋ

 

그래서 큰맘먹고 주문을 했지~

 

 

오늘 먹었으니까 이제 3주뒤에 또 혼자 치킨을 먹어볼 생각이다

 

ㅠㅠㅠㅠㅠ 치킨은 매일매일 먹을 수 있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이렇게 ㅠㅠ

 

3주후에는 무슨 치킨을 먹을지 ... 벌써부터 고민중이다 ㅋㅋ 

 

 

 

 

 

 

만땅치킨은 2마리로 3가지맛을 즐길 수 있다

 

얼핏보면 가격이 좀 있어보이지만 여기서 주목할건 2마리라는거다

 

갈비언니는 신제품이라서 아직 후기가 많이 없던거 같더라

 

보통 후기가 가장 많고 좋은 메뉴는 쉬림프케이준이다!!!

 

 

하지만 나는 갈비언니를 주문했다 ㅋㅋ 

소떡소떡이 너무 눈에 보이더라 ㅠㅠㅠ

 

 

 

youtube.com/watch?v=BMgPV1U2hDI

 

 

 

 

만땅치킨은 아직 유튜브 리뷰가 많이 없는것같다

 

 

그래도 찾아보면 몇개 있으니까 참고하길 바란다

 

 

 

 

 

 

 

 

주문하고 1시간쯤 되었을때 배달이 되었다

 

케이준 샐러드가 중간에 있는데 ㅎㅎㅎ 꽤나 인상깊었다

 

소떡소떡 자태가 ㅠ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6gvjLkINAyA

 

 

만땅치킨 박스앞에 여자가 있길래 첨에는 누구지? 했다 ㅋㅋㅋ

 

엄청 이쁜건 알겠는데 누구지? 이렇게 한 몇초 생각하다가 아~~~ 박기량이었구나 ~~

 

ㅋㅋㅋ 모델을 잘 정한거 같네

 

 

 

 

박기량 이분 아이컨텍도 나오고 

 

원래도 유명했지만 점점 더 유명해질거같은;;;

 

 

어쨋든 잘되셨으면 좋겠다^^

 

 

 

 

 

 

 

 

 

 

 

이영자 소떡소떡처럼 너무 ㅠㅠㅠㅠㅠ 티비에서만 보다가 ...

 

휴게소 갈일이 없으니까 구경할일이 없었다 요즘 분식집에서는 저런거 안하지 않나?

 

초중고 학교앞 분식집에 가야 있을법한 ㅠㅠ 요즘은 그런 분식집도 많이 줄었더라

 

 

 

 

 

 

 

 

 

케이준샐러드 안에는 후라이드가 들었는데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느끼한게 조금 덜하게 느껴진다 ㅎㅎ

 

근데 먹다가 느낀점인데

 

나는 혼자 먹었는데 진짜... 진짜 양 많더라 ... 순살이라 그런가 2마리라 그런가 

 

나만의 착각인가 ㅠㅠ 나는 원래 1인 1닭을 하기 때문에 거의 다 먹을거라 생각했는데

 

다 먹지는 못했다

 

 

 

 

 

 

 

후라이드가 온다 

여기에 치즈가루가 따라오는데 뿌려서 먹으면 그냥 후라이드가 아닌 

뿌링클까지는 아니더라도 치즈맛 치킨을 먹을 수 있다 ㅋㅋ

 

 

 

 

 

 

 

여튼 맛있게 다 먹었다

 

맛은 무난하다 무엇인가 큰 특색을 찾기에는 힘들지만

 

정말 무난하게 맛있다는 표현이 맞는것같다

 

 

혼자 먹기에는 많다~~~

 

다음에는 쉬림프? 이걸 시켜보아야겠다 ㅎㅎㅎ

 

 

 

 

만땅치킨을 시킬때 5천원 할인을 받고했는데

 

배달어플을 이용했다

다음에는 배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총 정리해서 포스팅해볼까 싶다

 

나는 항상 할인을 받고 배달을 시킨다 

그리고 각 치킨집마다 리뷰 이벤트가 있는데 그 이벤트에 참여하고 리뷰선물도 꼭 챙긴다 ㅋㅋㅋㅋ

 

 

전화로 시키는게 서로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할인해주는걸 아는데 안받고 그냥 전화로 할순없자나 ㅠㅠ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