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시생이 물건을 샀다

커블체어 와이더 실제 60일 이상 사용 후기 및 유튜브 영상까지!!!

by ◇◆■□ 2020. 7. 5.
반응형

 

커블체어 와이더 실제 60일 이상 사용 후기 및 유튜브 영상까지!!!

 

 

 

 

 

 

 

 

 

 

 

 

 

 

커블체어 와이더 어떤 제품일까?!

 

 

허리가 요새 아프다는 느낌을 받았다. 목도 구부정하게 자세를 취한 탓에 거북목이 의심되고 있다 ㅠ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돈을 쓰기로 했다. 현재 자세교정 관련 제품 중 가장 유명한 커블체어를 사기로 말이다. 그렇게 해서 둘러본 결과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커블체어 제품 중 와이더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고, 그렇게 나는 커블체어 와이더를 사용하게 되었다. 배송도 빨랐다는 점 아주 마음에 든다. 당일발송 굿!!

 

현재 커블체어 와이더 단품 1개는 59,800원으로 살짝 값이 나간다고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와이더를 2개 구매시에는 추가 할인이 들어가고 3개 구매시에 당연히 더 큰 금액이 할인된다.

 

 

커블체어 와이더 자세교정의자

https://www.youtube.com/watch?v=mFYqDyMa-3A

 

 

보통 현대인들의 하루평균 앉은 시간은 8시간이나 된다고 한다. 이렇게 오래동안 앉아 있으면 허리가 당연히 아프고 그 영향이 목까지 흘러들어가 거북목이 완성되는 과정을 겪게 된다. 즉 만성질환으로 변한다.

 

특히 앉은 시간을 올바르지 않은 자세들(다리꼬기, 구부정한 자세, 기운자세)로 있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그런식으로 잘못된 습관이 잡히게 된다. 이렇게되면 자신의 노력만으로는 해결점의 한계가 있다.

 

 

커블체어 자세교정의자의 종류는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1. 커블체어 컴피

- 자세교정에만 집중하고 싶은 타입

 

2. 커블체어 키즈

-아이에게 올바른 성장과 바른자세가 필요한 타입

 

3. 커블체어 와이더

-편안함과 오랜시간 집중하고 싶은 타입

 

 

 

 

딱 봤을때 내가 원하는 타입은 커블체어 와이더였다. 편안하면서 오래집중하고 싶은 타입 ㅋㅋ

 

그렇게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자왕] 커블체어 리뷰

https://www.youtube.com/watch?v=1G3I9OjQxEU

 

 

 

 

 

그래서 써보니까 어때?

 

 

처음에 딱 앉았을때는 뭔가 딱딱한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쓰다보니 그 자세가 나의 원래 자세인 양 편안함을 느끼면서 앉아 있을 수 있었다. 다리를 꼬는 습관이 있었는데 다리를 꼬지 않게 되었고 허리쪽에 확실히 균형있는 받침이 있으니까 부담감이 덜하다는 느낌도 받았다. 

 

계속 커블체어 와이더를 사용하다 보니까 없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을 받게 된다. 처음 앉을때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편하네?? 라는 느낌을 받는 중이다. 차가 있었으면 차안에서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1개만 사지말고 부모님꺼까지 3개를 살껄 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그럼 저렴하게 할인받고 샀을텐데..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커블체어 키즈로 선물하기에도 딱 적당할 듯 하다. 다만 가격은 좀 고민된다.

 

아! 그리고 방에서 사용하지 않고 쇼파에서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TV를 보거나 쇼파에 앉아 볼일을 볼때도 사용하도록 하자.

 

처음 하루~이틀 정도는 어색함에 뭔가 찝찝함을 느낄 수는 있다. 하지만 자세교정이라고 생각하고 앉은 상태에서 하던일에 집중하니까 그런생각이 말끔히 사라진다. ㅎㅎ 느껴본 사람만 알 듯 하다.

나는 이제 커블체어 없이 공부하기는 좀 버겁다. 없으면 허전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감사한 제품이다.

 

앞으로 더 사용해보고 목까지 교정되는 느낌이 들면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매 의향도 있다. ㅎㅎ

 

평소에 오랜시간 회사에서 근무하거나 나같이 공부하는 사람이거나 장기간 운전하는 사람이거나 아이가 자세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는 한번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만 가격은 잘 생각하자^^

 

 

 

 

 

 

해당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구독+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커블체어 언박싱 후기

https://www.youtube.com/watch?v=8xn09U1_YcM

반응형

댓글


loading